Saturday, September 1, 2012

나의 쿠폰닝 절차 How I Prepare my Coupon Trip

나의 쿠폰닝의 절차를 간단하게 설명드릴께여.
    1. 쿠폰 모우기: 신문 전단지와 프린터블 쿠폰을 모우기를 시작한다.
    신문전단지는 겉장에 나온 날짜를 적어놓고 모우고 프린터블은 프린터 옆에 바구니를 두고 모아 놓는다.
    2. 나의 샤핑리스트 만들기: 쿠폰과 세일을 함께 맞추어서(coupon match-up) 내 놓는 웹사이트 (꽁짜임)에 가서 나의 샤핑리스트를 프린트아웃한다.

    3. 쿠폰 오리기:리스트를 보면서 필요한 쿠폰을 오려낸다. 이때 내가 좋아하는 아이템의 쿠폰이 보이면 뜻하지 않은 세일에 쓰기위해 잘라내어 바인더에 넣어놓는다.

    4. 봉투에 담아놓기:가게 별로 샤핑리스트와 쿠폰을 따로 한 봉투에 담아 놓는다.

    5. 계산하고 나갈 준비:샤핑을 가서 물건을 찾아서 바구니에 담을 때 쿠폰도 따로 꺼내어 계산하고 나갈 것을 준비한다.

    6.  쿠폰과 함께 계산하기:계산을 할때 쿠폰을 먼저 주고 남은 금액은 돈으로 지불하고 나온다.

    간단하져? 아니라구여? 아직도 감이 안오신다구여? 쪼금만 기다리서여... 좀더 공부를 하시다 보시면 이해가 파악 오는 날이 있으실 꺼예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