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13, 2012

Acts 3:19 사도행전 3:19 새롭게 하소서


Acts 3:19
 Now repent of your sins and turn to God, so that your sins may be wiped away.
사도행전 3:19
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 함을 받으라


오래전에 친구가 저에게 주었던 선물인 이책이 눈에 띄었습니다. 먼지가 쌓인 것만빼고는

구김새 하나 없는 새책. 그 것이 끝내는  살살 부끄럼움으로 다가오더니 
보면 볼 수록 부담스럽게 합니다. 왠지 지루해보여 아직까지 한장도 읽지 않았던
 제가 부끄러워서 올해 기도하는 맘으로 하루하루 읽어나갈까 합니다. 
친구의 바램처럼 항상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며 살아가는 엄마가 되어 보려고 하며 말입니다.

아래의 글은 친구가 준 책인  "Prayers and Promises for Mothers" (Written by Rachel Qullin and Nancy J. Farrier)를 기도하는 맘으로 번역하며 제 맘도 담았습니다.

아버지, 용서해주셔요. 잘못된 일을 하기를 원하지 않아요. 그런데도 자꾸 죄를 짖게 되네요. 정말 죄송해요, 주님. 사도 바울이  말한 것처럼 원하지 않는 것을 하게되네요. 너무 자주 저는 의도하지 않은 죄를 짓게 되네요.
내가 우리아이들을 목욕시켜줄때를 생각해보게 되네요. 보이는 때뿐만이 아니라 안보이는 때까지 닦아내는 저를 말이예요. 저는 아이들에게도 완전히 깨끗히하고 새롭게 되기위해서는 보이지 않는 때까지 구석구석 닦아내야된다는 것을 가르쳐요.

그와 같이 저는 이이들에게 우리가 용서를 구할때는 우리가 아는 죄뿐 아니라 모르는 죄까지도 용서를 구하는 기도를 해야한다고 가르쳐요. 우리가 우리죄를 회개할때 주님께서는 모든 것을 지워버리시며  우리의 짐을 없애주시며 우리를 참으로 새롭해주시고 우리의 영을 재충전시켜주셔요. 주님 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을 감사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