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11, 2012

Petco: 무료 5불 리워드 돈 받으셔요~5 FREE Reward Dollars


Head over to the Petco Facebook Page to play the Petco Pals Rewards Push Game to score 5 Reward Dollars.  You will need to enter your Pals Rewards number to get the rewards.

Thanks, Southerncalisaver!

위의 페이스북링크로 들어가셔서 페트코 팔 리워드 푸쉬 게임하시면 5불 리워드 준다네요.

이 리워드 돈 받으실라면 팔즈 리워드 카드 넘버(카드 뒤에 있는 번호)가 있으셔야되요. 참 이거 작년 이맘때에 했었는데 저는 팔즈 리워드 카드는 있었는데 페트코 웹사이트에 사인업을 안했더니 5불적립이 안되서 짜증났던 (ㅎㅎㅎ)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혹시 모르니까 카드는 있으신데 페트코 웹사이트에 사인업을 안하셨으면 먼저 해놓고 하셔요.

우리 퍽, 바스코 간식준다고 저희 딸래미가 게임했거든요.  몇일 뒤에 적립되면 딸래미가 간식사러 갔다 온다네요~ 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