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9, 2012

Albertsons: 정해진 와인 두병사면 칠면조제품 $ 5할인 쿠폰을 가게에서 찾았어요 Coupon: Save $5, When you purchase any turkey item and two selected wine bottles~

I found this tear pad coupon at Albertsons.

알버슨즈에 갔더니 앞쪽에 이쁘게 테이블 세팅해놓고 와인옆에 이 테어 패드 쿠폰이 놓여있더라구요. (한두장씩 알아서 뜯어가시면 되요.)

이런 쿠폰은 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제조업자쿠폰이기 때문에  (Manufacturer's coupon) 해당 와인이 파는 곳 어디에서나 쓰실 수 있는 쿠폰이예요. (만약 가게가 쿠폰을 받아주는 가게면요. 확실하지 않으시면 가게에 가셔서 물어보셔요. "Do you accept manufacturer's coupons?")

저는 보통 와인을 살때는 4병이나 6병을 한꺼번에 사요. 그래야 할인을 많이 받거든요. Stater Bros에서는 와인을 4병을 살때 30%할인이되구요, 알버슨즈나 랄프즈에서는 6병을 사야 30%가 할인되구요.

참 와인이 가게마다 정상가가 다르니 가격확인 하셔요.
어쨌든 울신랑 좋아하는 와인을 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이 여기는  Stater Bros인거 같아 저는 주로 거기서 사요.

쿠폰내용은  위에 정해놓은 와인 750ml짜리 두병이랑 칠면조 제품을 사시면 $5 이 할인되는거고 날짜는 12/31/12까지 쓰셔야 하구요. 한분당 쿠폰하나 쓰실 수 있구요.
또 밑에는 사시는 것중 싼 것이 $5이나 그이상이 되야 된다구 되어있네요. 그말은 와인 두병도 $5이상이여야하고 터키제품도 $5 이상이라야 한다는 말이네요.

그래서 저는 그 쿠폰가지고 $6짜리 요리해서 진공 포장해놓은 터키가슴살 와인하고 같이 사왔어요. 그럼 $1짜리 터키고기~ 나쁘지않죠?!

알버슨즈 가실 일 있으시면 보물찾기하듯 한 번 꼭 찾아보셔요. 찾으시면 알려주시고요~ㅎㅎ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