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9, 2012

KitchenAid Mixer Contest - WomanFreebies 콘테스트요(가서 배달정보만 채우시면 되요)~


Win a KitchenAid Stand Mixer! Ends: December 28th.

12월 28일까지 하는 콘테스트인데 이기시면   KitchenAid Stand Mixer를 드린답니다. 지금 제가 가보고 어떤 건지 업그레이드 해드릴께요. 궁금하시면 가서 먼저 보시고 찾으신 거 알려주셔요.

지금 갔다왔는데요 위에 enter to win 누르고 들어가시든지 옆에 링크누르고 들어가시면 페이스북이랑 연결되거든요. Like 누르시고요 나오는 정보를 공난에 채워주시면 끝이네요. 선정되신 스물다섯분께 스탠드 믹서를 드린다네요. 파스타도 만드실 수 있고 쏘세지도 만드실 수 있고 (순대도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집...순...대...맛있겠네요) 아이스크림이랑 과일 스퀴지(뭘까요? 주스를 말하는 걸까요?) 등등에 사용 할 수 있는 기계라네요.

시작은 어제부터해서 마감은 12/28이요. 요리에 관심있으신 분은 한 번 정보 넣어보셔요.
뽑는 숫자가 많지 않아 가능성은 적지만 그래도 주시겠다면 받아야지요~ㅎㅎㅎ

Prize Description:
The KitchenAid Artisan Series comes in 25 awesome colors and has tons of attachments so you can use it to make homemade pasta, stuff fresh sausages, whip up ice cream, and give fruit a squeeze. No wonder generations of cooks have cherished theirs!
Sweepstakes startsNovember 28, 2012 09:00
Sweepstakes endsDecember 28, 2012 17:0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