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9, 2013

간단한 스파게티와 그린빈 사이드 디쉬요~ Spaghetti and Green Bean Dish

최근 Coupon lady I am 의 절약정보 보시기~

미국 처음와서 울신랑이 날 위해 만들어줬던 음식이 스파게티, 인쉴라다, 스테이크등...
물론 본인이 넘 좋아하는거라 지금도 내가 만들려면 조심해야 하는 음식이예요. 별로 음식에 까다롭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음식에는 원하는 맛이 있는지라...

서두생략하구요 집에서 쉽게 다들 만드시겠지만 저한테도 나름 저렴하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이 있어서 나눌라구요.

대충 5 사람분으로 스파게티 누들 하나 반 박스정도면 파스타 소스는 2병 정도.
직접 토마토 갈아서 소스만드는 거만 빼고 이거 저거 다 써 봤는데 이 방법이 젤 맛있어요.

파스타소스는 Classico 의 Italian sausage 스파게티 소스. 이 것이 좋은 이유는 소세지가 많이 들어 있어서 따로 고기를 넣지 않으셔도 된다는 거. 쏘스 끓일때 첨가하실 수 있는 것은  송이버섯 썰은 것, 파란 피망 잘게 썰은 것, 양파 썰은 것정도.



사이드 디쉬로 좋은 것은 보통 얼린 green bean이나 얼린 시금치요. 그냥 조그만 남비에 손질 벌써 되어있는 야채를 물 조금 붓고 끓이시기만 하면 되요. 둘다 약간 녹색이 밤색빛을 가지기 시작하실 때까지요. 거기에 버터 조금넣으시고 간장 조금에 넣으시고 접시에 놓으시든지 그냥 간안하시고 놓으신후 위에 스파게티 소스 뿌려주심 끝이네요.

혹시 스파게티 소스 안만들어보신 분을 위해 첨가 설명드리자면 뚜껑있는 남비에 소스랑 야채랑 넣으시고 조금 물넣으시고 약간 쫄이시면 끝. 참 두껑은 꼭 덮어두셔요. 끓기 시작하면
안에 소스가 밖으로 방울처럼 터지면서 나오거든요. 대충 10분정도 (야채 익을때 까지)중불에 하신 후 불끄고 뚜껑열어서 휘휘 섞어주시면 끝이요.

자아~ 간단하지만 맛있는 스파게티 드셔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