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anuary 10, 2013

Brother HL-2270DW Compact Laser Printer with Wireless Networking and Duplex :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

제프린터는

Brother HL-2270DW Compact Laser Printer with Wireless Networking and Duplex

List Price: $149.99
Price: $99.99 & this item ships for FREE with Super Saver Shipping
You Save: $50.00 (33%)

아마존에서 샀는데 가격은 변동이 있으니 쌀때 사셔요.

제가 이 프린터를 좋아하는 이유는 쿠폰을 프린트하는 일이 많아진 요즘 프린트 사용이 두렵지 않게 해준다는 거.

ㅎㅎㅎ 뭔얘기냐구요?

이 프린터 전에 쓰던 프린터가 잉크제트(Hp 랑  Epson ink jet) 프린트였는데 조심해서 써도 적어도 한달에 한번씩은 잉크를 갈아줘야 했어요. 악~  진짜 잉크값이 금값처럼 느껴졌던 때에요. 레이저프린터가 잉크제트보다 가격을 계산하면 훨씬 싸게 먹힌다는 것을 안 이후로는 막바로 제가 젤 좋아하는 인터넷샤핑터의 하나인 아마존에 들어가 설치를 시작했어요.

위의 링크로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리뷰레이트도 별 네개.

문제가 되는 것은 새로 잉크를 넣은지 얼마되지 않아 toner불이 들어온다는 것( 토너갈라구요: 잉크가 들어있는 부분이요)... 물론 리뷰를 읽으니 무시하고 한달 넘게 쓴다고 되어있는데...그래도 계속 깜빡이고 토너가 없어서 프린트가 안된다고 하면 밑에 있는 방법을 사용하셔서 Reset시키실 수 있어요.

제가 산 토너 중 하나(정품은 아니구요)에 보니  설명서가 들어있어서 그대로 하고 있어요. 맨날 쿠폰프린트 해대는데도 잉크제트보다 3배나 4배는 더 오래쓰는 거 같아요.

관련포스트 읽으시기
쿠폰하기 좋은 프린터는 잉크제트일까요 레이저일까요?

그럼 그 설명서부분을 번역해놓겠어요. (이건 들어온 토너의 불을 끄고 계속해서 쓸 수 있는 방법이예요. 더이상 프린트가 안될때도 한번 토너 빼서 좌우로 살살 흔들어 끼시고 다시 집어 넣으셔서 이방법으로 Reset하시면 좀더 오래 쓰실 수 있구요.)

1. 앞 커버를 열어 놓으신채로 다음 단계를 행해주셔요.
2. 프린터를 꺼주시고
3. 'go' 버튼 누르신 상태에서 프린터 켜주셔요. 그럼 프린터 페널에 있는 불들이 다 들어오구요
4. 누르고 계셨던 "go"버튼 놔주시구요.
5. "go" 버튼 2 번 눌렀다 놓으시구요
6. 10 초 정도 쉬셨다
7. "go" 버튼 5 번 눌렀다 놓으시구요
8.  그러구 나시면 toner버튼에 들어왔던 불이 커지구요.
9. "paper" 버튼에 불이 깜빡 깜빡 하든지 들어올꺼여요
10. 그럼 열었던 앞커버를 닫아주시면 "ready" 버튼에 불이 들어와요.
그럼 땡~

이방법을 사용하시면 싼 토너 카드리쥐 사셔서 사용하셔도 문제 없던데요. (이건 저의 개인적인 경험이니 참고로만 해주셔요. 원래 브라더에서 나온 카트리지가 싸도 $40 안밖이기 때문에 짝통이 ..말이 맞는지 모르겠지만요...ㅎㅎㅎ ...$15 정도여서 전 위험감안하기로 했는데 여지껏 4개 산 것중에 문제된 것이 하나도 없었어요...)

해피 샤핑이요~ ㅎㅎㅎ



Compatible Brother TN450 Toner Cartridge HL 2240D/ 2270DW High Yield Toner (2,600 Yield) - Black


List Price: $49.95
Price: $16.99 & eligible for FREE Super Saver Shipping on orders over $25. 
You Save: $32.96 (6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