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stores에서는 변화되는 부분이 많으므로 항상 정보를 계속해서 입수하셔야 한다는 것을 미리 염두에 두셨으면 좋겠네요.
지금 상황에서는 Walgreens 과 Rite Aid 보다 해택도 많고 하기 편한 CVS에서 쿠폰하기를 설명드릴께요.
샤핑시 잊지 않도록 키체인에 달아놓은 나의 ECB 카드 |
1.점원한테 가셔서 EXTRA CARE CARD를 먼저 만드셔야 해요 (온라인으로도 만드실 수 있지만 그렇게 하면 배달되는데 한 2주는 기다리셔야 하니 가게에서 만드시는 것이 낫겠네요.). 막바로 만들어주니까 그걸 항상 스캔하시고 물건을 구입하셔야 세일하는 가격이 적용되요.
집에 오셔서 CVS 웹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등록하시고 나면 자주 쿠폰이 CVS본인 구좌에 들어가 있든지 (프린트아웃해서 쓰거나 카드로 보내 가게에서 쓸수 있음: 저는 집에서 프린트하는 옵션이 더 좋아요. 종종 가게에 갔을 때 기계가 고장난 프린트 못하는 경우에는 난감하거든여요) 또는 이메일로 쿠폰을 보내줘요. 이쿠폰들은 다 가게 쿠폰이므로 제조업자 쿠폰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더 많이 CVS 물건을 사실수록 쿠폰이 더 많아진답니다. ㅎㅎ 걱정하지마셔요. 쿠폰으로 사시면 이웃님 돈을 많이 안드리고도 금방 많이 사실 수 있어요.
여기에서 cvs.com 누르시고 시비에스 사인업하셔요.
가셔서 맨위에 있는 매뉴보시면 create account 있으니 거기누르시고 사인업하셔요.
쿠폰 쌓아 쓰기 Coupon Stacking
쿠폰 머신: 화살표있는 곳에 카드 스캔 |
여러가지 쿠폰이 나오는데 그 쿠폰들은 다 가게 쿠폰이고 그날 쓰실 수 있어요.
어떤 때는 세번, 네번까지 스캔이 가능하니 스크린에 "no more coupons available"이라고 나올때까지 계속 스캔하셔요.
거기서 나오는 쿠폰은 모두 본인의 EXTRA CARE CARD에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카드를 가지신 분만 그 쿠폰을 사용하실 수있어요.
3. Beauty Club: 가입하시면 $50 이상 해당 종류의 물건을 사시면 $5 beauty bucks을 받는 데요, 그계산을 쿠폰전에 $50불이기때문에 금방 쿠폰으로 사시면 $5 받기는 어렵지 않아요.
CVS 뷰티클럽 가입하기
이메일 등록하시고 카드랑 연결 되서 이구좌에 보이는데 몇일 걸리니 막바로 등록하신 후 안보여도 걱정하지 마셔요.
이메일 등록하시고 나시면 쿠폰닝가시기 전에 꼭 이메일이랑 온라인 씨비에스 이웃님들 구좌 확인하셔요. 정말 잘 쓸 수 있는 쿠폰들이 들어있어요.
예) 20% off 쿠폰 (세일품목제외), 공짜 제품 쿠폰, 달러 off coupons등
4. weekly ad(그주 세일 전단지)를 보시면 종류별로 extra care bucks(ECB: CVS 가게 돈)에 해당되는 딜을 보실 수 있는데 그해당 물품을 사고 나면 막바로 영수증밑에 달려나와요. 그자리에서 잘라 그날 다른 계산에서 돈대신(제외되는 구입은 기프트카드, 우표등)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러나 물건가격이 extra care bucks(ECB)보다 적으면 차액은 돈으로 돌려받을 수 없으므로 가격을 맞추어 사시면되요.
이때 ECB을 또 ECB을 받게 되는 딜에 사용이 가능하므로 주머니에 나가는 돈을 많이 줄일 수 있어요. 유의하실 점은 각각 ECB 딜을 몇번까지 할 수 있다는 한계(Limit) 가 있다는 것이예요.
ECB (CVS 돈) : 동그라미쳐진 부분이 사용기간 |
예를 들어 $1 인 껌을 한통사면 ECB (extra care bucks)을 $1 준다고 치면 (limit 2)
1st transaction (첫거래)(limit 2)
buy 1 gum $1
pay $1, and get back $1 ECB
2nd transaction (두번 째거래)
buy 1 gum $1
pay with $1 ECB, and get back $1 ECB
3rd transaction (세번째 거래)
buy 1 gum $1
pay with $1 ECB, no more $1 ECB
5. Rain Check: 물건을 사려고 가게에 갔는데 그물건이 다 팔리고 없으면 점원에게 받을 수 있는 것이 레인책. 일정기간동안 고객이 다시 오면 물건을 레인책에 적혀진 가격대로 팔 것을 약속받는 것이예요.
CVS에서 사고자 하는 물건이 다팔리고 없어서 레인책을 받을때 그것이 ECB 딜이면 그것도 또한 레인책에 적혀 다음 번에 받을 수 있어요. 또 CVS 의 레인책의 좋은 점은 만료기간이 정해져있지 않다는 것이지요.
6. 그린 백 택 (Green Bag Tag): CVS에서 지금 $1 에 사실 수 있는데 이것을 본인의 샤핑백과 같이 가지고 와서 스캔하면 4번째 스캔했을때 ( 4번째 방문시) ECB이 $1 영수증에 프린트되서 나와요.
이제는 블로그에서 나오는 얘기들이 이 포스트를 읽으신 후 이해되시리라 생각하네요.
처음에는 블로그에 나오는 간단한 딜을 따라 하시기 시작하시다 보면 이웃님스스로의 계획을 병합하시게 되는 날이 곧 올 것이예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시든지 이메일 주셔요. 추가 시키도록 할께요.
Happy Coupon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