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 Easy 가 제가 장보기를 젤 좋아하는 가게랍니다.
그 이유는
- 여기서는 다른 제조업자쿠폰(manufacturer's coupon)은 전혀 못쓰고요 가게 %off 쿠폰밖에는 쓸 수가 없음- 샤핑리스트 만들기가 간단!
- 가게가 쬐금해서 빨랑 샤핑이 가능함-옛날 한국에서 다니던 구수한 그리움의 구멍가게를 연상ㅎㅎㅎ- 샤핑을 빨리 끝낼 수 있음!
- 물품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 대신 정해진 물품의 가격이 전반적으로 쌈-샤핑비용감수 (특히 야채랑 빵이랑 닭고기)!
- 신선도를 위해 가게자체내에서 유효기간을 짧게 잡기때문에 하루에 세번정도 다른물품들을 거의 70%까지 세일을 함:샤핑비용감수!
1. Friends of Fresh & Easy (sign up) 하셔요. 아니면 가게에서 Friend Rewards 카드를 만드셔요.
매주 $5/$25off, 또는 $3/$30 off, 또는 $10/$50 off등의 쿠폰을 이메일로 보내주고요. (주 전단지에도 쿠폰하나가 껴서 나오니 오려서 가지고 가시면 돼요.)
가입하시고 나서 인터넷의 본인의 Friends of Fresh & Easy 구좌로 들어가시면 또한 2주에서 3주 마다 다른 6개의 쿠폰을 선택하실 수있어요. 선택하신 후 그물건을 가게에서 사시면 보너스 포인트가 카드에 적립돼요.
적립포인트가 500이되시면 그것을 인터넷 구좌에서 $5로 바꾸어 가게에서 계산시 사용하실 수 있어요.
Friends Rewards Sign Up
2. 일단 프렌드 리워즈를 사인업하고 나시면 매주 $5/$25off, 또는 $3/$30 off, 또는 $10/$50 off등의 쿠폰을 이메일로 보내줘요.
3. 신선도를 위해 가게 자체내에서 유통기간을 짧게 잡기때문에 하루에 세번정도 유통기간이 끝나기에 가까운 물품들을 거의 70%까지 세일을 해요.
아침에는 야채랑 빵종류등 가격을 내린 물건이 나오고, 오후에는 고기나 미리만들어 놓은 음식종류들이 가격이 내려지고 저녁:아침에 가게에서 직접 구운 베이커리 종류들이 나와요.
가게마다 나오는 시간이 대충 정해져 있으므로 일하시는 분께 그시간대를 물어놓으시면 많이 싸게 사실 수 있겠네요.
보통 유통기간이 내일이어서 오늘 산다고 해도 물건들이 거의 새거나 다름없으나 빨리 드시면 좋겠지요. ㅎㅎㅎ
Happy Couponing at Fresh & Eas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