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19, 2012

오늘 단백한 샤브샤브 먹었어요~ Healthy Dish Shabu Shabu

샤브 샤브 레서피에 관심이 계시면 여기를 누르고 들어가셔요. 
If you have interest in a recipe of Shabu Shabu, click here.



샤브샤브는 일본어로 뜨거운 남비라네요...그이름은 고기가 냄비에서 요리될때 나는 소리에서 파생했다구 하구요.

 오늘 저희 이쁜 자매모임의 한 언니의 생일이였어요.

그래서 다른 이쁜 언니가 우리  자매들을 먹이시느라 샤브샤브를 준비해 주셨어요.

갖가지의 야채와 얇게 썬 쇠고기가 어울려진 단백한 맛에 손놀림이 빨라지더니......5시간이 지난 지금도 쉼쉬기 힘들 정도로 배부름이예요. 
딸래미와 친구딸래미가 같이 맛난 컵케잌을 디저트로 만들어내고  또다른 한  이쁜 언니가 돈지갑을 기쁜 맘으로 풀어(ㅎㅎㅎ) 사준 보바로 끝을 마무리했어요.

아~ 식단이 오늘만 같아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