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2, 2012

Pickled Peppers 집에서 만드는 고추 피클

 If you have interest in a Pickled pepper recipe, click here.

관련 포스트 링크요~

요번주에 공짜 칠면조 데려온 거 보실래요?

쿠폰 사용으로 생활 필수품이나 식품에서 50% 이상 아끼는 쿠폰레이디 아이엠의 쿠폰 트립 보고 가셔요!

어떻게 울신랑은 일년내내 싸가는 샌드위치가 안질릴까요?

내가 똑같은 거 만들다 질려 지난번에 우리 뒷마당에서 심은 고추로 픽클을 만들어 샌드위치에 넣어주니 좋아하더라구요.

요번 가을의 마지막 수확으로 4개 고추plants 다뒤져 나온 매운 꼬추로 픽클 만들었어요.

고추따서 씻은 후 끓는 물에 살짝데치고 물뺀후 소스는 (물, 소금, 식초 설탕, 마늘 후추를 좋아하시는 취향에 맞게 섞으셔서) 끓여서 고추있는 병에 부어주셔요. 몇일 냉장고에 두시면 먹을 만해요.

고 걸 잘게 썰어 상추에 이탈리안 드레싱뿌려 버무리고 빵에 약간의 머스타드 뿌려서 치즈랑 치킨가슴살 밥통에 찐거 (전 대충양념해서 코끼리 밥통에 밥조리누르고 요리해요, 그럼 신랑이 맛있다네요. - 전 양식 별로라 그냥 그래요.ㅎㅎㅎ 근데 남이해주면 맛있는 이유는 뭘까요?)올리면 끝.

신랑 저녁에 집에 오면 항상 샌드위치 맛있었다고 하는 우리집표 샌드위치의 가장 중요한 재료. ㅎㅎㅎ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