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2, 2012

OfficeMax.com Printer deal! 레이저 프린트사실려고 기다리셨음 지금 사셔요~

 
All orders over $20 will ship FREE!
 Brother HL-2240 Laser Printer only $49.99 (regularly 119.99!)


Thanks, Hip2Save.com!

Go through SaveAtHome.com   orEbates.com for cash back.

이게 지금 제가 쓰고 있는 프린터예요. Brother Laser HL-2240누르고 사심 되네요.
헉~ 이게 기다리시던 가격이네요. 빨랑가서 사셔요.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이고요 지금 20불 이상 주문하시면 배달료는 공짜구요.

하실때 캐쉬백받으실려면 하나는 SaveAtHome.com 그리고 다른 하나는 Ebates.com 
니까 통해서 사시면 되요.

관련포스트 읽으시기
Inkjet or Laser Printer: Which is better for couponing? 쿠폰하기 좋은 프린터는 잉크제트일까요 레이저일까요?

온라인 샤핑 캐쉬백이요 SaveAtHome.com & Ebates.com

 Disclosu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