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2, 2012

내사랑 (ㅎㅎ) 더치오븐 My Dutch Oven

친구들이 하도 더치오븐에 하면 음식이 맛이있다해서 음식욕심 많은 제가 요번 블랙프라이 데이딜을 노려보고 있다 발견한...16불에 살 수 있었던 큰 (25컵정도 용량) 짙은 장미색의  빨강 더치 오븐.

어떻게 제가 15불에 살 수있었는 지 궁금하시다구요?  밑에 관련 링크달았으니 읽어 보셔요~ 감사~

캐스트 아이언 더치 오븐 $15.99에 사실 수 있는 방법 (쿠폰코드+배달료공짜+리베이트+코올즈캐쉬 한 후)

요즘 온라인으로 하실 수 있는 절약샤핑 보시기. 감사~


처음으로 이 이쁜 냄비에 뭘해먹어야 되나 고민 하다 ... 날씨도 추운데 고 분위기에 딱 맞는 김치 수제비. 둘다 빨강이니 색깔도 매치되고......

대충 밀가루에 물붓고 양념 조금 해서 반죽만들어 냉장고에 넣어 놓고  물에 다시마랑 김치랑 감자랑 양파랑 당근이랑 썰어넣고 부글부글...와~ 더치오븐에 하니 감자가 금방 푹~익네요.

냉장고에서 꺼낸 반죽을 대충 동그랗게 떠넣고 다시 한번 휘 젖기~ 한번 휘리릭 다시 익혀 그릇에 떠내니 이쁘지는 않아도 넘 맛있는 못난이 수제비. 매운 거 잘못먹는 아들은 빼놓고 두딸래미랑 맛있게도 얌얌~

디저트는 과일 믹스 캔 따서 물에 한 번 다시 휘리릭 씻어내고 요거트 부어 젓으니 쉽고 맛난 과일 샐러드. 시간있으시면 생과일 이것저것 잘게 자르셔서 요거트나 윕크림이랑 섞으시면 맛난 과일샐러드가 금방만들어진답니다.

이제는 더치오븐의 매력을 알았어요. 물끓이면 물도 금방 끓고 음식이 푹 익으니 맛도 더 있고.....이제부터는 니가 부엌에서는 내사랑이니라 더치 오븐아~ 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