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December 7, 2012

열한살짜리 딸래미가 만들어준 쿠키 Peppermint Meringues


Here is the recipe(레서피 링크요~).

한때는 요리사가 되는 것이 꿈이었던 우리 둘째가 쿠폰가서 고액을 주고 산(ㅎㅎ)페퍼민트추출액을 드뎌 사용 ~ 인터넷들어가 하고 싶은 레서피찾아서 욜심히 가족을 위해  Peppermint Meringues 쿠키를 혼자 만들었네요. 

딸래미가 비싼 페퍼민트추출액을 살 수 있었던 이야기~ 링크

워낙 어렸을 때 부터 딸래미가 요리를 좋아해서 권장하는 의미에서 필요하다는 것을 하나 둘 사주다보니 오븐도 우리둘째가 쓰는데 (저는 구울때 토스트 오븐 사용해요~ㅎ) 믹서, 쿠키 팬, 케잌팬, 머핀 기계등 등 제 부엌살림보다 열한살 짜리 우리딸래미살림이  더 많아요.

이제 이 욕심 많은 엄마가 바라는 것이 하나  있다면 살찌는 디저트말고 엄마가 좋아하는 한국음식만드는 것에 관심을 가져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것. 저 정말 욕심 많죠?!

막내가 언니하는 거 본다고 카운터탑에 앉아있는 것보며 맛있는 냄새를 큰 아들 놈이랑 눈으로 보며 즐기면서  기다리는 난 행복한 엄마~ 


크~ 기분이다~ 엄마가 설겆이는 책임져 주마~   

참 쿠키는 제 입맛에는 좀 달았지만 바삭바삭하며 입에서 스르륵 녹아내리는 것이 독특한 쿠키였어요. 사탕같은 쿠키라고 하면 되겠네요.


이블로그는 쿠폰을 통해 절약하는 방법도 나눌겸 저희 가정의 살아가는 이야기도 나눌겸해서 열었어요. 제가 실제로 샤핑가서 쿠폰으로 40%에서 100%절약한 것 읽으시려면 여기를 눌러 주셔요. 돈을 절약하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My Coupon Trips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