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31, 2012

Walgreens: Coupon 101 월그린즈에서 쿠폰하실 때 아시면 도움이 되는 것들

If you'd like to read it in English, you can go to here (awesome coupon site!)


월그린즈에서 쿠폰하실 때는 여기서도  회원카드를 만드시면 포인트가 딜에 따라 적립되고 가격도 세일가가 적용되기때문에 만드셔야 하구요.

다른 두 드럭스토어하고 다른 점은  

첫째, 물건의 딜에 한계가 없다는 점. 그래서 필요한 양만큼 사셔두 된다는 것이 좋지만 염두에 두셔야 할 것은 한번 거래당 하나씩 밖에 사실 수 없다는 점이예요. 
예를 들어 세개가 필요하시면 세번에 물건을 따로 계산 하셔야 해당되는 가게돈 (RR: Register Reward)이 프린트 되어져 나와요. 한꺼번에 다사시면 가게돈이 하나밖에 안나와요.
 
*라이트에이드나 씨비에스에서는 한 카드당 limit(한계)이 정해져 있어서 그 한계를 넘어선 양을 구입시 가격은 똑같이 적용되지만 그물건사는 데 해당하는 가게 돈이 프린트되서 나오지 않아요.
  
예) 
Buy (1) Brain Strong Prenatal Multivitamin and DHA Supplements $10.00
and  Get back $10 Register Reward
위에 딜을 예로 한다면 비타민을 하나를 10불 주시고 사시면 10불 가게돈이 프린트되어져 나오지만 비타민 2개를 한 계산(transaction)에 사시면 10불 밖에 가게돈이 나오지 않지만 그것을 두 계산으로 나누어서 하나를 계산 하시고 나신 다음 다른 하나를 사시면 다시 10불을 또 받으실 수 있어요.

두째, 가게돈을  똑같은 물건을 사용하는데 쓰시지 말아야해요. 
위에 예를 계속 사용하자면 비타민 사고 받은 가게돈을 또 똑같은 비타민을 사시는데 사용하시면 가게돈이 안나와요. 그래서 각각의 계산의 중간에 다른 필요한 물건을 사시는 걸로 하시든지 또는 요번에 받은 가게돈을 다음번에 가셨을때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라이트에이드는 받은 가게돈을 쓰실려면 그다음날 까지 기다리셔야 하고 씨비에스에서는 제재없이 똑같은 물건에 쓰셔도 되요. (그러나 한정수(limit)을 염두에 두셔야 해요.

셋째, 월그린즈에서는 물건수 보다 제조업자 쿠폰수가 작든지 같아야 해요. 가게돈( RR)은 사실상 제조업자가 가게를 통해주는 것이기때문에 제조업자 쿠폰에 해당해요. 

월그린즈의 주전단지에서 자르셨거나 월그린즈 쿠폰북에서 자르시는 월그린즈가게 쿠폰은 물건하나당 따로 하나씩 쓰실 수 있기때문에 그건 치지 않으셔도 되요.

예를 들어  
1st transaction
Buy (1) Brain Strong Prenatal Multivitamin and DHA Supplements $10.00use (1) $4/1 Brainstrong Natural DMA Daily Supplement Vitamins and Supplements Booklet
Pay $6, Get back $10 Register Reward
final cost: free &  $4 Money maker

 비타민을 하나 사고 4불짜리 쿠폰을 하나 쓰고 사는 것이기 때문에 
물건 하나 = 쿠폰 하나 (ok)


2nd transaction
buy (1)Fit Smart Simply Slim Weight Loss Supplements 60 ct $10

pay with $10 Register reward from 1st transaction 
get back $10 Register Reward.
final cost: free

다이어트약 하나 사시고 가게돈 ($10 Register Reward) 하나 쓰시는 것이기 때문에 
물건하나 = 제조업자 쿠폰 하나 (Ok)


3rd transaction
Buy (1) Brain Strong Prenatal Multivitamin and DHA Supplements $10.00use (1) $4/1 Brainstrong Natural DMA Daily Supplement Vitamins and Supplements Booklet 
buy (2) Tostitos $5/2
pay $1 and with $10 Register reward from 2nd transaction and get
get back $10 Register Reward
Final cost: $1

세번째 계산에서는 비타민을 하나 사시고 $4짜리 제조업자 쿠폰이랑 $10 Register Reward 랑 쓰실라면 물건 수가 작으므로 쓰실 수가 없어요. 두번째 쿠폰을 일하시는 분이 스캔하시면 빕~ 하고 소리가 나기때문에 다시 돌려주며 사용하실 수 없다고 해요.
그래서 쓰시는 것을 filler라고 해요. 말하자면 끼어서 사야하는 것. 
그럴경우는 필요한 것인데 쿠폰이 없는 물건을 끼어서 사시든지 가게에서 싼 물건(25센트 사탕등...)을 껴서 사주시면 돼요. 위의 계산 경우에는 칩을 두봉지 샀네요. 한봉지만 사셔도 쿠폰들을 사용하실 수 있지만 10불짜리  Register Reward를 사용하기위해서는 가격이 맞아야하기 때문에 두봉지를 샀어요.

넷째, 월그린즈의 발랜스 리워드 포인트는 적립이 되고 포인트는 
5000 포인트 = 5불 부터 돈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Hip2save.com image
   더 자세히 Balance Reward에 대해서 아시고 싶으시면 여기를 눌러주셔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첨가로 나눠주실 사항이 있음 알려주셔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