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2, 2013

Walgreens: Chex Mix 50 cents after the coupons (starting 1/6) 체크믹스 과자 한봉지에 쿠폰 사용 후 50 센트씩이요 Sale 1/6-12

Chex Mix 5.5 or 8.75 oz on sale 2/$3
buy 2 bags

Use 2 $0.50 off ONE any flavor Chex Mix Snack
and use the $1/2 Chex Mix Walgreens coupon  in the January coupon booklet
(두 쿠폰 같이 사용:하나는 제조업자쿠폰, 하나는 가게 쿠폰)
Final cost  $0.50 per bag.

Thanks, Hip2save!

 보통 한 쿠폰 당 2개씩 프린트아웃하실 수 있어요. 복사하시면 절대 안되구요. 프린트하실때 한번 더 똑같은 것 선정해 주시면 일련번호가 다르게 프린트 되어져 나온답니다.
한장에 쿠폰 3개씩 프린트아웃되어서 나오는데 정하신 것 프린트아웃하신 후 백(back) 버튼 누르시면 (www...... 바로 앞에 있는 왼쪽을 가르키는 화살표:안되는 경우에는 다시 들어가셔서 선택후 프린트하셔야 되요) 똑같은 것을 두번 프린트아웃하니까 정리하시기가 쉬울 것예요.
 

$0.50 off ONE any flavor Chex Mix Snack 지금 쿠폰 프린트하시면 가지고 계시다 다음주 세일  Sale 1/6-12에서 사용하시면 되요.
쿠폰 사용후에는 한봉지당 50센트씩(보통 한봉지당 $3 이상)이니 넘 좋은 가격이네요.
저는 종류중에서 Honey맛 나는 것이 젤 맛있던데, 어떤 맛을 좋아하시나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