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23, 2013

핫딜이요~ 빨랑가서 일년 신문구독 $10에 하셔요~ One Year L.A. Times Sunday Only for $10

New Customers only.
Get Sunday Only for only $10 per year (up to 5 subscriptions)! Here’s how:
Call: 800-326-5500 and mention code 8031...
Thanks, Southerncalisaver!


지금 신문 구독하실 생각하시는 분 계시면  빨랑 가서 신청하셔요. 보통 싸게 나오는 딜이 일년에 25불 정도에 구독하는 거거든요...

새로 구독하시는 분만 이 딜을 하실 수 있구요 (근데 어떤 분들은 전화에서 직원분께 지금 받고 있는 신문을 그 금액으로 싸게 바꿔달라고 해서 그렇게 하신 분들도 있구요. 아무래도 직원분들의 재량이 많이 작용하는 듯 하네요.) 한분당 5부까지 같은 가격에 받으실 수 있어요.800-326-5500에 전화 거셔서 프로모 코드가 8031이라구 하심 된다네요.

지역에 따라 안된다고 하는 직원도 있고 하니 혹시라도 안된다는 직원이랑 통화 하시면 한번 더 거셔서 다른 직원과 얘기해보셔요.

지금 이딜 하려는 분들이 많아 전화로 기다리는 시간이 길다고 다른 블로그에서 읽었어요.

 참 이왕하시는 거오토 리뉴얼(auto renewal)로 하시면 다음 해에도 그 가격그대로 적용되니 좋겠네요. 참 일요일자로 신청하셔요. 일주일 내내 오는 거 말구요~

하실라면 빨랑 가보셔요~

전 처음에 신문을  뭘모르고 신청해서 일주일 내내 오는 것을 $140에 신청한 거 아셔요? 으구~

구독하실 수있으셨음 오셔서 저랑 기쁨을 나눠주셔요~ ㅎㅎㅎ

 Couponladyiam.com 에서 새로 올라온 정보 체크하셔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