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23, 2013

Making a Chrochet towel hook 크로쉐로 집에 걸 수 있는 타월 만들기


언젠가 친한 언니네 댁에 놀러 갔는데 손 닦는 수건이 오븐 손잡이에 걸린 것이 눈에 쏘옥~
제가 반했어요~ 그렇다구 같이 다니시는 교회집사님이 집들이로 주셨다는데 달라구 할 수도 없고 ...

맨날 아이들이 손닦고 나면 바닥에 툭 떨어져있는 것이 우리집 타월이다 보니 왠지 안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집에서 대충 해보기로 했던 것이었는데... 쓰기 좋고 보기 좋고...지금은 시간날때 마다 하나씩 만들어 쓰고 있는 중이예요. 

 크로쉐하는 분들은 아마 쉽게 집에서 하실 듯 해서 아이디어 올려봐요. 집들이 선물로도 좋겠구요.

1. 타월을 반으로 접으신 후 버튼호울 스티치 해주시고요.

2. 하프더블 크로쉐로 3줄 정도 뜨신후에 양끝쪽으로 조금씩 코숫를 줄여나가시다 손잡이로 적당하실 때 중간을 직사각형으로 뜨시다 중간에 단추구멍으로 한 두 코수 건너뛰신후 다시 계속 뜨시면 되구요.

3. 다하신후 가장자리만 한번더 싱글 스티치나 슬립스티치로 한번 떠서 마무리 해주시구요.

4. 단추구멍에 맞추어 단추 달아주시면 끝이네요.

5. 이쁘게 하시려면 꽃하나 더 떠서 달아주셔도 좋구요.


관심있으시면 책 사서 배우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리뷰도 5 스타고 리뷰읽어보니 실용적이면서도 쉬운 패턴이 많다네요...
사시게 되서 보시고 좋으시면 권장좀 해주셔요~ 저도 하나 사게요~ ㅎㅎㅎ

Cute & Easy Crochet: Learn to Crochet With These 35 Adorable Projects

List Price: $19.95
Price: $13.21 & eligible for FREE Super Saver Shipping on orders over $2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