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12, 2012

쿠폰하기 위해서 왜 신문을 구독해야 하는가? Why should you have Sunday newspaper Subscriptions for Couponing?


왜 (일요일자) 신문을 구독하셔야 하냐구요? (보통 일요일신문에만 쿠폰 전단지가 껴서 나와요.)

쿠폰을 구하기 가장 쉬운방법은 뭐니해도 신문 쿠폰전단지가 최고 인것같아요. 정리해놓고 찾기도 쉽고요. 

일요신문 쿠폰전단지 정리하는 방법을 읽어보셔요




제가 아침잠이 많은 편이라 아침에 나가서 신문살려면 벌써 다팔리고 없어서 집으로 저렴하게 배달되어 오는 신문이 제에게는 딱이네요.ㅎㅎㅎ

종종 일요신문 일년정기구독에 $25 정도 하는 딜이 작년이랑 올해 나왔는데 그걸 예로 해서 설명드릴께요.

일 년에  52주가 있다고 하는데 25불/52주= 0.48불....이네요. 그럼 한주당 신문값이 약 50센트라는 얘기거든요. 대부분 쿠폰전단지에 껴서 나오는 쿠폰의 액수는 몇백불이나 되는데 그거 다 안쓰시고 껌하나 사신다고 해도 그값이 나오잖아요.ㅎ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한 주에 적어도 $50정도는 신문 쿠폰쓰고 나오니까 그 가격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보통 처음 쿠폰닝(couponing)을 시작하셔서 비축물품 (Stockpile) 마련하실때는 적어도 세부정도는 구독하시는 것이 좋거든요. 그래야 세일에 맞추어 똑같은 물품을 세개정도는 사실 수 있으니까요. 아니면 미리 쿠폰 프리뷰를 금요일정도에 보시고 필요한 쿠폰이 나오면 그일요일에 가게 앞에서 여유있게 신문을 사셔도 좋고요. 

저는 지금 일요신문 6부랑 토요신문 1부랑 총 7부를 집으로 배달 시키고 있어요. 

신문마다 또는 지역에 따라 들어있는 쿠폰에 차이가 있으니 지난 번에 Yeppi님이 댓글에 남겨놓으신 말씀처럼 일단 구독하시기 전에 미리 이웃님 지역에 나오는 일요일자 신문을 샘플로 달러스토어에서 (99 센츠 스토어, 달러 트리스토어등) 사셔서 한번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싶네요.


* Sunday Coupon Preview로 가시면 그주 일요일에 나오는 신문전단지 쿠폰의 종류들과 가격을 미리 보실 수 있어요.  





4 comments:

  1. 신문에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어떤신문 구독하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요? 이제 막 쿠폰시작해서 아는게 없는데 여기서 많이 배워가요 ^^

    ReplyDelete
  2. 우선 Yeppi님 이렇게 댓글남겨주셔서 넘 방가방가~구요~ㅎㅎ
    저는 캘리포니아에 사는데 지금 엘에이 타임즈 6부 받고 있고 월스트리트 저널 1부 받고 있어요.
    월스트리트는 얼마전에 리뷰 몇개하면 무료로 반년 준다구 해서 공짜로 받는데 간혹 쿠폰 하나가 끼어나올뿐... 이건 쿠폰전단지 받기는 별루 구요...
    신문구독하시려면 엘에이 타임즈로 하셔요 (만약 캘리에 사시면요). 신문마다 또 지역마다 가격이 약간 다르기도하고 쿠폰 종류도 좀 다른데 엘에이 타임즈가 특별한 쿠폰을 가지고 나올때가 다른 신문보다 많거든요.
    또 질문있으시면 남겨주셔요~ 오늘 하루 기쁨 넘실넘실 하는 하루 보내시구요~

    ReplyDelete
  3. 답글 감사합니다^^ 전 동부에 살아서 엘에이타임즈는 받을수없겠지요?
    그럼 무엇을 받아야하는지 영.. 감이 안오네요 :(
    주말에 달러샵에가서 신문 종류가 무엇이 있는지 보고 몇 부 사고나서
    쿠폰이 많이 들어있는것들로 구독을 해야겠어요. 신문 구독해서 쿠폰받는것들은 모르고
    그동안 사람들은 어디서 쿠폰을 그렇게 찾아서 절약하나 궁금했었는데 여기서 알게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참, 저 저번 그로서리쇼핑에서 쿠폰으로 14불 절약했답니다! 첫시작치곤 괜찮은거겠죠?^^

    ReplyDelete
  4. 아~ 동부에 사시는 구나...
    첫시작에 14불이나요?! 아주 잘하셨어용~ 짝짝짝...저까지 행복이요~ ~

    참 쿠폰 구하실 수 있는 방법에 여러가지가 있는데 혹시 Yeppi 님께 도움될까나 해서 전에 쓴 거에 살좀 붙여서 오늘 올리니 시간 나면 보셔요~ couponladyiam.com에 올려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