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31, 2012

He will provide. 필요한 것 채워주시는 분

2 Corinthians 5:7

 For we live by faith, not by sight.

 고린도후서 5장:7절

 이는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행하지 아니함이로라 

오래전에 친구가 저에게 주었던 선물인 이책이 눈에 띄었습니다. 먼지가 쌓인 것만빼고는

 구김새 하나 없는 새책. 그 것이 끝내는  살살 부끄럼움으로 다가오더니 
보면 볼 수록 부담스럽게 합니다. 왠지 지루해보여 아직까지 한장도 읽지 않았던
 제가 부끄러워서 올해 기도하는 맘으로 하루하루 읽어나갈까 합니다. 
친구의 바램처럼 항상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며 살아가는 엄마가 되어 보려고 하며 말입니다.

아래의 글은 친구가 준 책인  "Prayers and Promises for Mothers" (Written by Rachel Qullin and Nancy J. Farrier)를 기도하는 맘으로 번역하며 제 맘도 담았습니다.

 

사랑하는 예수님, 우리 가족 안에는 입혀야될 몸과 먹여한 입이 다서이예요.  그렇다고 저희가 부자도 못되구요. 물론 우리 가족 모든 일원에 대해 감사드리기에 옷이나 음식값때문에 불평한다는 것은 말이 안되지요.  주님이 항상 저희가 필요한 것을 채워주시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저희가 필요한 것이 있을때 현금까지도 포함해서 당신께서 언제나 마련해주신다는 것을 기억하게 하셔요. 

우리의 생각은 단지 우리가 보는 것만을 믿도록 하는 것을 배워왔기 때문에  믿음은 쉽게 오지 않아요. 그러나 믿음을 잡았을때는 얼마나 보람이있는지...... 당신께서 결코 저희를 버려두지 않으시니 그 믿음으로 걸어나갈때 모든 것이 나아지네요. 이세상에서 우리가 보는 것들은 우리를 실망 가능성이 있는 것들이예요. 그러니 주님 제가 믿음으로 행하도록 도와주셔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