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1, 2012

Free the December issue of Eating Well magazine 공짜 디지탈 매거진



Enjoy the December issue of Eating Well magazine (digital). No strings attached. You'll never receive a bill. This free issue is yours, compliments of JudysHealthySnacks.com. 

Get yours here.

요번 12월달 디지털 매거진 받으실 수 있네요. 필요한 공란에 정보채우시면 되요. 여기서 신청하셔요.

 저도 몇개 꽁짜 잡지 딜 뜰때 시켜서 받고 있는데 신용카드 info도 필요없어요. 이름이랑 주소랑 넣으면 집으로 와요. 보통 구독기간이 끝날때 쯤이면 돈주고 구독연장하라고 통지서가 날라오는데 신용카드 정보를 안준 이상은 그냥 통지서를 잘 폐기해  버리시면 되요.     
  
매일로 오는 제 공짜 매거진들 ㅎㅎㅎ




전 지금 한 10개 정도 공짜 매거진 받고 있는데 반은 요번 친구가 와서 주고 나머지는 보여드릴 라고 사진 찍었어요. 종종 매거진에 쿠폰이 껴나오고 음식할만한 것도 나오고 읽을만한 것도 나오니 뀡 (저에겐 꽁(짜))먹고 알먹고요~ ㅎㅎ


디지탈 메거진은 안구독해봤는데 저도 이기회에 한번 오더해봐야 겠네요, 그래야 담에 설명드리기도 쉬울테니......ㅎㅎㅎ



Disclosure(알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