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22, 2012

P & G Rebate 새 피엔지 리베이트 나왔어요!

Here is one post explaining about the Rebate here in English.


Purchase $50 in participating items (before coupons) and get $15 mail in rebate. Purchases must be made between 10/14/12 – 12/31/12 and must be postmarked by 1/30/13. The participating items are:
Venus
Secret
Olay
Pantene
Herbal Essences
Aussie
Head & Shoulders
Clairol
Cover Girl
Crest 3D White Whitestrips
Puffs
Ivory
Safeguard
 


지난 주에 피엔지에서 리베이트 폼이 나왔어요. 프린트는 $15 mail in rebate를  링크누르고 하시구요. 저는 매번 피엔지 리베이트 할때마다 해서 물건들을 진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먼저 리베이트가 무엇인지 설명드릴께요.

 보통경우가 Mail in Rebate(리베이트)는 제조업자가 소비자를 위해 내놓는 것으로 물건자체에 달려나오는 경우도 있고 웹사이트에서 프린트아웃할 수 있는 경우도 있고 신문에서 찾을 수있는 경우도 있어요.  정해진 기간 내에  물건을 산 후에 제조업자에게 리베이트 종이에 주소와 이름등을 적고 샀다는 것을 보여주는 원본 영수증과 물건 바코드등을 적어 메일로 보내요. 그러고 나서 미리 말해준 기간을 기다리면  정해진 금액이 수표든지 프리페이드 카드(돈이 들어간 카드)의 형식으로  메일로 와서 돌려받는 것을 말해요. 
다시 요번 피엔지 리베이트 하는 법으로 돌아가서 설명드릴께요.
일단 기다리셨다가 좋은 세일이 있을 때 쿠폰을 이용하여 물건을  50불어치 이상을 사셔요. 꼭 사진에 있는 물건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구요, 아래에 있는 이름이 붙은 제품이면 아무거나 사셔도 되요. 그리고 가게에서 파는 가격으로 따지고요 (쿠폰내기 전에 가격이요). 한 번에 꼭 안셔도 되니까 영수증 모이시고요. 
해당 제품들은 아래와 같아요.
Venus
Secret
Olay
Pantene
Herbal Essences
Aussie
Head & Shoulders
Clairol
Cover Girl
Crest 3D White Whitestrips
Puffs
Ivory
Safeguard

자, 이제 물건 50불어치 사셨다구 치시구요. ( 10/14/12 – 12/31/12  안에 해당되는 날짜에 구입하셨어야 해요. 1/30/13까지 보내셔야 하구요.



오늘 Olay 제품 하나 사서 리베이트 폼에 적어 놓고 있는 중이예요.


1. 영수증에서 해당물건과 가격에  동그라미 표시 해주시고요
2. 영수증에 해당날짜에 동그라미 표시해주시고요.
3. 물건의 바코드를 해당란에 날짜랑 함께 리베이트 form에 적어주시구요.
4. Contact information 적어주시구요
5. 밑에 주소로 우표 붙여 보내시면 끝! ( 한 가정당 하나 리베이트)

Holiday Must Haves Rebate
Po Box 11367
South Bend, IN 46634-1367 

6. 6-8 주 후에 15불 짜리 프리페이드 카드 (Prepaid 카드: 신용카드 처럼 물건사실때 쓰시면 되요. 전 이카드로 온라인 샤핑해요. 공짠데 크레딧카드 인포가 필요한 경우에 말이예요.ㅎㅎㅎ)

여지껏 한 20개(일년 반동안) 정도 리베이트 보낸 것 같은데 세번인가 빼고 다왔어요. 혹시라도 필요하지 않으신 걸 리베이트 있다고 사시지는 마시고요. 혹시라도 안오면 아깝잖아요. 그렇다고 싸우기도 귀찮구...


도움이 되셨으면 싶네요.  하실 수 있는 좋은 딜 나오면 알려 주셔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