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3, 2012

$15 Staples Gift Card for only $7.50.

Saveology is offering a $15 Staples Gift Card for only $7.50. This offer is for first time Saveology customers only. The Gift Card can only be used in-store.
Or you could get a:

Thanks, yourretailhelper!
 Saveology에서 $15 Staples Gift Card를  $7.50에 팔고있네요. 새고객에게만 그렇게 해준다니 아직 한번도 이싸이트를 이용하신 적이 없으시면 가셔서 사실 수 있네요. 저도 처음에 사인업하고  CVS 카드를 반값에 샀어요. 이선물카드는 가게에서만 쓰실 수 있다네요.

또는 스테이플즈 선물카드가 필요 없으시면 새고객 분에게  아래와 같은 종류의 선물카드중 하나를  반값 정도에 판다네요.

쿠폰닝 처음 시작하시면 꼭 새이메일 구좌 만드셔요. 그럼 광고매일들 관리하시기가 수월하네요.

이 블로그에 오르는 정보가 도움이 되시면 블로그의 오른편위쪽에 위치한 Follow by Email 이메일로 받으시기에 이메일주소를 넣어주시면 여기 올린 내용이 이메일로 정리되서 보내진답니다.
아님,  같이 쿠폰하시기 Coupon Friends밑에 있는 Join this site을 누르시고 맴버가 되셔도 좋고요. 공짜이며 맴버의 개인정보는 누구와도 나누지 않습니다.




Join Big 5 E-Team today and get 10% off your next in-store purchas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