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3, 2012

Rite Aid에서 쿠폰닝하시기



  Here is an awesome tutorial for couponing at Rite Aid in English here.


Rite Aid에서 쿠폰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Wellness카드를 만드셔야하고 그후 세일가격 적용등 많은 해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물품을 사실 때마다 포인트가 모여져서 일년내에 500포인트가 넘으시면 Silver 맴버가 되시면서 정상가 품목은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또 1000포인트가 모여지면 Gold 맴버가 되시면서 정상가 품목은 20%할인을 받게 되시고요 (남은 해와 그다음 해 일년). 쿠폰을 쓰시면 그것도 돈이기 때문에 포인트에 해당해서 불가능한 일이 아니예요. 
 

- New  Load2Card Feature 라이트 에이드 새 피춸

2012년  9월에 Rite Aid 시스템이 이 그사이에 또 부분적으로 바뀌었어요. 이제는  사고 나서 받은 가게돈(Up Bucks)을  그다음날 아침 6시까지 기다려야만 쓸수 있어요. 거기다 그업벅스가 프린트돼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카드로 들어가요. 

문제는 그렇게 되면 쿠폰쓰기 전에 캐쉬어(cashier)가 달라는 데로 Wellness 카드를 먼저 주면 업벅스가 산 금액에 맞추어 먼저 빠져나가는 바람에 쿠폰을 가져간 대로 다 쓸 수가 없다는 것이네요. 
전화를 걸어 opt out of the Load2Card feature한다고 하시면 프린트로 다시 업벅스를 프린트아웃해서 받으실 수있고 점원한테 말해서 해달라고 하면 되는데...
그렇게 하실 상황이 안되시면 꼭 물건이랑 쿠폰 먼저 스캔하고 나서 Wellness card를 스캔하셔요. 


-Rite Aid Video Values  광고비디오 보고나셔서 라이트 에이드 가게 쿠폰받으시기

  라이트에이드의 많은 가게쿠폰들(고액의 쿠폰도 있음)이 한달에 한번씩 새로 나오는데   Rite Aid Video Values 라고 해서 광고 비디오보고 나시면 코드나오니  그코드집어넣으시면 나중에 필요할때 프린트하실 수 있어요. 이쿠폰들은 가게 쿠폰이기 때문에 제조업자의 쿠폰과 같이 한물건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여기  HERE 가셔서 보시면 되요.


- Single Check Rebate (SCR) 

정해진 물품을 정해진 시간내에 사신 후 여기에 SCR에 가셔서 사인업(Sign up: 페이지 중간에 Click here to sign up라고 되어있는 곳을)을  누르고 들어가셔 하시면 되요. 
 
 가게에 가시면 보통 주 전단지 (Weekly Ads)옆에 SCR에  해당되는 물품과 기간을 보여주는 전단지가 같이 있으니  그것을 참조하시면 되네요. 



관련 포스트 읽으시기

쿠폰 쌓아 쓰기 Coupon Stacking (Store coupon and manufacturer's coupon)  

What is Rebate? 리베이트가 무엇인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