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7, 2012

Rite Aid에서 쿠폰닝하시기



Rite Aid에서 쿠폰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Wellness카드를 만드셔야하고 그후 세일가격 적용등 많은 해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물품을 사실 때마다 포인트가 모여져서 일년내에 500포인트가 넘으시면 Silver 맴버가 되시면서 정상가 품목은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또 1000포인트가 모여지면 Gold 맴버가 되시면서 정상가 품목은 20%할인을 받게 되시고요 (남은 해와 그다음 해 일년). 쿠폰을 쓰시면 그것도 돈이기 때문에 포인트에 해당해서 불가능한 일이 아니예요.

- New  Load2Card Feature 라이트 에이드 새 피춸

사고 나셔서 받은 가게돈(+Up Reward)은 예상하신 대로 카드로 적립이되고요 그다음날 아침 6시까지 기다려야만 쓰실 수 있어요.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되면 쿠폰쓰시기 전에 캐쉬어(cashier)가 달라는 데로 Wellness 카드를 먼저 주시면 업벅스가 산 금액에 맞추어 먼저 빠져나가는 바람에 쿠폰을 가져간 대로 다 쓸 수가 없다는 것이네요.

전 화를 걸어 opt out of the Load2Card feature한다고 하시면 다시 업벅스를 프린트아웃해서 받으실 수있구요 아니면 일하시는 분께 말해서 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저는 그렇게 해서 프린트 되어나오는 종이 업리워드를 사용해요.

그렇게 하실 상황이 안되시면 꼭 물건이랑 쿠폰 먼저 스캔하고 나서 Wellness card를 스캔하셔요.

또 하나 도움이 되는 것은


-Rite Aid Video Values  광고비디오 보고나셔서 라이트 에이드 가게 쿠폰받으시기

  라이트에이드의 많은 가게쿠폰들(고액의 쿠폰도 있음)이 한달에 한번씩 새로 나오는데   Rite Aid Video Values 라고 해서 광고 비디오보고 나시면 코드나오니  그코드집어넣으시면 나중에 필요할때 프린트하실 수 있어요. 이쿠폰들은 가게 쿠폰이기 때문에 제조업자의 쿠폰과 같이 한물건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여기  HERE 가셔서 보시면 되요.

 




관련 포스트 읽으시기
쿠폰 쌓아 쓰기 Coupon Stacking (Store coupon and manufacturer's coupon)   
 What is Rebate? 리베이트가 무엇인가?

저는 리스트 만들어 쿠폰이랑 같이 찾아서 흰봉투에다 라이트 에이드에 살 것을 샤핑가기 전에 미리 준비해놔요. 그럼 당황하는 경우도 적어지고요. 
가게에 가자마자 
  1. 문 옆에 있는 가게 주 전단지 (Weekly Ads)가지고 리스트에 있는 물건 세일 확인하고 
  2. 물건 찾기 시작해서 
  3. 물건찾으면 봉투에서 쿠폰 찾아 꺼내 앞에다 종이 클립해서 꺼내놔요
  4. 샤핑 끝날때 즈음에는 쿠폰이랑 계산 할 준비가 되고 얼마정도 나올꺼라는 것 미리 계산해놔요.
  5. 그럼 침착하게 계산하고 나오기가 쉽지요.
이해되지 않으시는 부분은 질문남겨주셔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