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3, 2012

Matthew 마태복음 5:48

South Korea


Matthew 5:48 But you are to be perfect, even as your Father in heaven is perfect.
마태복음 5:48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완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완전하여라.



아래의 글은 "Prayers and Promises for Mothers" (Written by Rachel Qullin and Nancy J. Farrier)를 기도하는 맘으로 조금 번역한 것입니다...


완벽함이라...내가 과연 그렇게 될 수 있을까 자주 의심이 나는 부분입니다. 그러면서도 제가 우리 아이들이 완벽하기를 바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말하자면 어떤 부모인들 그런 마음이 없겠습니까?
주님, 당신의 마음도 그러하실 것을 짐작할 수 있읍니다. 저의 행동들이 아버지 하나님께 당혹감을 초래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렇게까지 말씀에서 완전하라고 말씀하신 후에도 저의 행동을 보면 말입니다. 당신께서는 제가 따라야한 본으로 당신 자신을 주셨습니다. 주님, 당신께서 완벽하신 것처럼 매일 매일 저가 완벽하고자  작정하도록  인도하여 주셔요. 제가 본이 되고자 하는 맘이 없는데 어떻게 아이들이 그렇게 하고자 따르겠습니까? 주님, 당신을 닮을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셔요.

위에 있는 사진은 제가 십여년 만에 처음으로 한국에 들어 갔을 때 동생내외와 아버지께서 보여 주신 부산 바다입니다. 해운대 였던거 같은데... 맞나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