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12, 2012

Rite Aid Coupon Match Ups 10/14-10/21 쿠폰 메치업 나왔어요

Rite Aid Coupon Match Up


 copy and past the code below to add my blog buttonHuge thanks, Southerncalisaver!

위의 링크 누르고 가셔서 샤핑가시기 전에 미리 필요한 물건 리스트 만들어가셔요. 빨간 마크 달린 것이 비축하기 좋은 (stock up prices) 가격이예요. 처음 쿠폰 없을 때는 이렇게 세일좋은 것만 사도 생활비가 30%정도는 떨어진데요. (전 처음 쿠폰을 알자마자 쿠폰 항상 가지고 샤핑다녀서 저의 경험은 아닌데 많은 쿠폰하시는 분들이 그러시네요.) 

참 라이트에이드는  the Rite Aid Video Values 라고 해서 광고 비디오보고 나서 코드나오면 그코드집어넣으면 나중에 필요할때 프린트할 수 있는 가게 쿠폰이 있는데 여기  HERE 가셔서 보시면 되요.

저는 리스트 만들어 쿠폰이랑 같이 찾아서 흰봉투에다 라이트 에이드에 살 것을 샤핑가기 전에 미리 준비해놔요. 그럼 당황하는 경우도 적어지고요. 
가게에 가자마자 
  1. 문 옆에 있는 가게 주 전단지 (Weekly Ads)가지고 리스트에 있는 물건 세일 확인하고 
  2. 물건 찾기 시작해서 
  3. 물건찾으면 봉투에서 쿠폰 찾아 꺼내 앞에다 종이 클립해서 꺼내놔요
  4. 샤핑 끝날때 즈음에는 쿠폰이랑 계산 할 준비가 되고 얼마정도 나올꺼라는 것 미리 계산해놔요.
  5. 그럼 침착하게 계산하고 나오기가 쉽지요.
이해되지 않으시는 부분은 구체적으로 질문남겨주셔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